종합검진센터
기업건강검진
- 01. 예약 전 상담
- 종합검진센터 1551-2345
- 검사 프로그램, 검사인원, 건진일정 협의
- 02. 검진 대상자 명단 송부
- 인적사항(성명, 주민번호, 주소, 핸드폰)
- 검사 관련(예약 희망일, 추가희망 검사)
- 03. 준비물 발송
- 검진 안내문, 채변 용기, 준비약제, 주의사항, 문진표 등을 포함한 관련 물품이 협의한 곳(회사, 개인)으로 발송 됩니다.
- 04. 검진 실시
- 유의사항(*참고 : 검진 시 유의사항)
- 일정변경 및 취소는 최소 3일전 까지 담당자에게 연락을 하셔서 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05. 결과 상담
- 방문상담 : 7일 후 평일 오후 전문의 상담
- 우편수령 : 2주정도(기재하신 주소로 발송)
- 인터넷 : 내용 확인 필요
- 06. 사후 관리
- 재검대상자 관리
- 유소견자 외래진료연계
- 07. 검진비 청구
- 검진비 청구 방법 및 일자 : 매월 15일 정도에 계산서 발행
- 검진비용
- 당일 개인/법인카드 결재
- 매월 일괄 법인카드 결재
- 청구 후 입금 및 결재
기업체 검진 문의
기업체 검진은 사전에 상호 협의된 사항을 토대로 예약 신청을 받고 있으며, 아래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전화 | 1551-2345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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팩스 | 032-340-1282 |
hpc@sejongh.co.kr |